캐나다에서 한국으로 송금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와이어바알리 WireBarley 입니다.
많은 분들이 외국에서 살아보기 위해, 영어 실력을 늘리기 위해,
다양한 문화를 느끼기 위해 등 여러 이유로 워킹홀리데이를 가고 있습니다.
그중 캐나다는 한국인들이 워킹홀리데이를 가장 많이 가는 국가 중 하나인데요!
캐나다는 치안이 안전하고, 복지가 좋고, 다양한 인종이 있어 인종차별이 적습니다.
영어 공부를 하며 돈을 벌기에 좋은 환경이고, 자연 환경이 아름다워 여행하기에도 좋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캐나다로 워홀을 떠납니다.
워킹홀리데이에 가면 캐나다에서 한국으로 송금할 일이 많을텐데요.
장기간 해외에 머물면서 한국에 있는 가족들에게 용돈을 보내거나 캐나다에서 번 돈을 저축하기 위해 해외 송금을 찾게 됩니다.
이때 사용할 수 있는 해외 송금 어플, 와이어바알리 WireBarley 를 통해 저렴한 수수료로 캐나다에서 한국 송금 방법에 대해 알아볼게요!
와이어바알리 WireBarley 해외 송금 서비스
캐나다 현지 계좌를 연결해 한국으로 송금할 수 있는 와이어바알리 WireBarley 는 글로벌 해외송금 서비스입니다.
캐나다, 대한민국을 포함한 7개의 송금국에서 45개의 수취국으로 송금할 수 있어요!
간편한 회원가입 한 번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수수료가 저렴해 합리적으로 송금할 수 있답니다.
와이어바알리 WireBarley 송금 수수료
와이어바알리는 획기적인 송금 핀테크 기술을 도입하여 국가 간 수수료를 확 낮췄는데요!
캐나다에서 한국으로 $1,000 이상 송금하면 수수료가 면제되며 모든 구간에서 은행보다 90% 이상 저렴하답니다.
만약 $1,000 미만을 송금할 경우 $3.99 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캐나다에서 한국으로 송금할 때 한 번에 최대 $5,000까지 송금할 수 있다는 점도 알아두세요!
와이어바알리 WireBarley 를 통해 한국에서 캐나다로도 송금이 가능한데요!
한국에서 캐나다로 송금할 경우 500,000원 이상일 때 수수료가 면제됩니다.
50만 원 보다 낮은 금액을 송금할 때에는 5,000원의 수수료가 든답니다.
이렇게 와이어바알리 WireBarley 라는 하나의 플랫폼을 통해 캐나다에서 한국 송금, 한국에서 캐나다 송금 둘 다 가능해요!
저렴한 수수료 덕분에 캐나다에서 한국으로 송금 시 수수료 부담을 줄일 수 있고, 은행에 가지 않아도 앱으로 간편하게 송금 신청할 수 있답니다.
와이어바알리 WireBarley 로 캐나다에서 한국으로 송금하는 방법
캐나다에서 한국으로 송금하기 위해서 먼저 와이어바알리 WireBarley 회원 가입이 필요해요!
회원 가입 후 신원 인증을 해야하는데, 다음 6가지 신분증 중 하나를 업로드해주세요.
여권
캐나다 운전면허증
BC Services card
Operation's card
캐나다 영주권 카드
Photo ID card
신원 인증이 완료되었다면 바로 송금 신청이 가능합니다.
캐나다에서 송금할 경우 캐나다의 은행간 지급결제 시스템인 인터렉(interac)결제만 지원하고 있어요.
송금 신청이 완료되면 인터렉 측에서 1시간 안에 고객님께 메일을 발송합니다.
해당 메일을 받은 뒤 24시간 내에 확인 후 결제를 완료하시면 됩니다!
만약, 해당 기간 안에 결제가 완료되지 않는 경우 송금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캐나다에서 한국 송금 시 한도
캐나다에서 한국으로 송금할 때 1회 최대 송금 가능한 금액은 5,000 CAD 입니다.
그리고, 일간 15,000 CAD, 월간 30,000 CAD, 연간 50,000 CAD 까지 송금 가능하다는 점도 알아두세요!
퀘벡에서도 송금할 수 있나요?
퀘벡은 일반 캐나다 은행과 다른 전산 시스템을 사용하는 부분이 있어 현재 퀘벡에서의 송금은 불가합니다.
이렇게 캐나다에서 한국 송금하는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와이어바알리 WireBarley 를 이용하면 언제 어디서나 24시간 저렴하게 캐나다에서 한국으로 송금할 수 있어요.
캐나다로 출국 예정인 캐나다 워홀러라면 미리 준비해서 간편하게 해외 송금을 이용해보세요!